김정환 기자 = 한국후지필름이 풍성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신상품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공략한다.
먼저, ‘인스탁스 2024 크리스마스 캠페인’ 일환으로 ‘후지 트리와 메리 프렌즈마스’를 31일까지 온라인 후지필름몰에서 진행한다.
매일 1회 출석 체크를 한 참여자에게 ‘오너먼트’를 밝힐 기회를 준다.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그 수만큼 오너먼트를 추가로 밝힐 수 있다.
‘치킨 기프티콘’을 가장 많이 공유한 1등 1인과 그를 포함해 공유를 많이 한 100명에게 나눠준다. 1등에겐 ‘인스탁스 미니링크3’도 준다. ‘공유 수’는 ‘불 밝힌 오너먼트 수’로 평가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최대 2000원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이어 오프라인 이벤트다.
필름한잔 서울 송파구 월드타워점·광진구 건대점·경기 수원시 수원점, 경기 용인시 수지 더 셀피룸, 광주 광산구 롯데몰 광주수완점 등에서 참여 가능하다. 키오스크에서 촬영한 사진을 대지에 부착해 실제 트리를 꾸미면 된다.
참여자를 추첨해 ‘인스탁스’ ‘필름한잔 무료 촬영권’ 등을 선물한다.
시즌 상품은 ‘DIY 오너먼트 사진 카드’ ‘포토 카드 캘린더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등이다.
이 중 포토카드 캘린더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은 카드 뒷면에 ‘달력’이 디자인된 형태다. 특정 월을 기억하거나 모임 사진을 넣어 만남을 기념하는 데 활용 가능하다.
후지필름 관계자는 “다가오는 새해 기대감도 나누고, 사진의 다양한 활용도를 더욱더 즐겁게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벤트와 시즌 상품을 준비했다”며 “연말 추억을 사진과 함께 특별하게 나눠보길 바란다”고 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41219_0003003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