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콘텐츠 열람 전 자동 광고 시스템"을 통해, 특정 웹페이지를 열람하기 위해 먼저 봐야 하는 사전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설정할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 정연 “‘공황장애’ 활동중단 때 카페알바…오전 6시 출근” – 오늘의핫이슈TV

트와이스 정연 “‘공황장애’ 활동중단 때 카페알바…오전 6시 출근” 2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K팝 간판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정연이 공황장애로 활동을 중단한 당시에도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 최선을 다해 살았던 기억을 떠올렸다.

정연은 8월31일 유튜브 채널 ‘감별사’에서 “최초 공개인데, 공황 때문에 활동을 쉬었을 때 카페 알바를 도와줬었다”고 털어놨다.

친구네 집에서 하는 카페였는데 오전 6시에 출근해서 오후 4시까지, 매일 10시간을 꾸준히 일했다고 했다.

강남은 “집에서 가만히 있는 게 아니라. 그래도 움직였었구나”라고 대견해했다. 그러면서 “근데 그 친구는 얼마나 부담스러웠겠어. 알바비를 얼마나 줘야 하는 거냐. 시급 6000만원 줘야 하는 거 아니야? 파산하는 거 아니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연은 “사장님이 양해를 해주셨다”고 고마워했다.

한편 정연은 목 디스크 수술, 공황 장애 등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몇차례 중단했었다. 하지만 치료 등을 통해 건강을 되찾았다. 트와이스 멤버들과 스타디움 투어를 돌며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40901_0002870868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