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를 맞아 네이버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2000개 한정 판매되는 ‘티아시아 홈파티 세트’는 비프 마살라, 치킨 마크니, 게살 푸팟퐁 등 티아시아 인기 커리와 새로운 디자인의 ‘에스닉 플레이트’로 구성돼 있다. 신비롭고 세련된 패턴으로 현지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티아시아 에스닉 플레이트는 4월 첫 출시 이후 8월 앵콜 판매 수량까지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디자인은 잔잔한 플라워 패턴이 고급스럽게 느껴진다.
‘티아시아 홈파티 세트’는 △티아시아 전자레인지용 커리 6봉과 에스닉 플레이트 2개 △티아시아 전자레인지용 커리 4봉과 팟타이 소스·라이스 누들·에스닉 플레이트 2개, 이렇게 2종이며 각각 2만9900원이다. 추가 선택 시 난과 라씨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티아시아는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간 ‘티아시아 에스닉 플레이트 세트’에 대한 앵콜 판매 요청이 끊이지 않아 새로운 디자인의 에스닉 플레이트와 함께 홈파티 세트를 기획했다며,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아시아 미식과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 보도자료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03630&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