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제 치즈 라이브 스튜디오
니니누푸리 레스토랑 입구에 눈 앞에서 직접 치즈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튜디오가 들어섰다. 이곳에서 만들어진 치즈는 피자 등 레스토랑의 메뉴로 직접 맛볼 수 있다.
◇ 토마무 우유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토핑을 올려 즐기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스테이션
토마무 우유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코너 ‘소프트 아이스크림 스테이션’도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토핑을 자유롭게 선택해 다양한 조합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스태프가 토마무 우유의 특징을 자세히 설명해주며, 체험을 통해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의 농장인 팜 호시노의 구성과 내용을 잘 이해할 수 있다.
◇ 수제 치즈를 맛볼 수 있는 2종류의 화덕 피자
니니누푸리는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만든 치즈를 사용한 마르게리타와 홋카이도의 명물 징기스칸과 산 와사비를 올린 피자를 새롭게 제공한다. 모차렐라 치즈 본래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마르게리타와 달콤함 양고기의 징기스칸과 알싸한 산 와사비의 궁합이 좋은 피자를 맛볼 수 있다.
※ 숲의 레스토랑 니니누푸리
· 리뉴얼 오픈 : 2024년 12월 17일
· 요금 : 5500엔, 4000엔(7세~11세), 2800엔(4세~6세), 무료(3세 이하)
· 시간 : 17:00~20:30 (요리 20:00까지)
호시노 리조트 소개
호시노 리조트는 1914년 일본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료칸으로 처음 개업해 현재는 4대째인 호시노 요시하루에 의해 큰 영향력을 지닌 호텔 매니지먼트 기업이 됐다. 일본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과 일본 특유의 환대(오모테나시; おもてなし)를 제공하며, 2005년 가루이자와에서부터 급성장해 현재 일본 국내외 70개 이상의 개성 있는 숙박시설을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루즈한 호텔 베브(BEB) 등으로 구분 지어 전개하고 있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https://www.snowtomamu.jp/winter/ko/
관련 보도자료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03719&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