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씨글로벌홀딩스의 ‘샹츠마라’는 이번 인증 과정에서 호평을 받았다. 샹츠마라는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마라의 맛으로 대중에 선보여 4년 3개월여 만에 총 36곳이 넘는 가맹점을 보유한 마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샹츠마라는 마라 프랜차이즈 최초로 중기부로부터 ESG 경영기업으로 인정받아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친환경 경영, 사회적 책임 등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마라문화를 선도하고, 소비자·가맹점·본사가 함께 성공 동행을 이룰 수 있는 ‘상생협력 모델’을 추구하는 박시병 엑스씨글로벌홀딩스 대표는 “사회와 환경을 생각하는 음식 문화를 형성하겠다”며 “이번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누구나 쉽게 마라맛을 즐길 수 있는 대중화 노력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우리 기업만의 협력 노하우로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가 건강한 음식 문화를 이끌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엑스씨글로벌홀딩스 소개
엑스씨글로벌홀딩스는 2019년 공릉점을 시작으로 프렌차이즈 브랜드 ‘샹츠마라’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혁신성장 유형 벤처기업’으로 인증을 획득했으며,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마라의 맛을 대중에 선보여 4년 3개월여 만에 총 36곳이 넘는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마라 프랜차이즈 최초로 중기부로부터 ESG 경영 기업으로 인정받아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친환경 경영, 사회적 책임 등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www.syangchmara.co.kr
관련 보도자료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03506&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