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이달 말까지 ‘2024 시마을 어워즈’를 열고 올해 마지막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시마을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에스아이빌리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제품들을 선정해 소개하는 연말 결산 이벤트다.
고객들은 쇼핑 결산을 통해 올 한 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받은 혜택과 결제 금액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가장 많이 구매한 브랜드와 구매 최고가 상품을 조회할 수 있다.
올해 인기 브랜드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니치향수 딥티크(DIPTYQUE) ▲골프웨어 제이린드버그(J.LINDEBERG) ▲여성복 지컷(GCUT) 등이 꼽혔다.
에스아이빌리지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된 브랜드로, 이를 기념해 오는 연말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말까지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 쇼핑백 쿠폰팩 매일 지급한다. 내년도 멤버십 등급을 확인하면 15% 쇼핑백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41224_0003009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