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콘텐츠 열람 전 자동 광고 시스템"을 통해, 특정 웹페이지를 열람하기 위해 먼저 봐야 하는 사전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설정할 수 있습니다
송중기, 팔불출 면모 “‘5개 국어’ ♥케이티, 훨씬 아깝다” – 오늘의핫이슈TV

송중기, 팔불출 면모 “‘5개 국어’ ♥케이티, 훨씬 아깝다” 3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배우 송중기가 영국 출신 배우인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팔불출 면모를 뽐냈다.

송중기는 26일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업로드된 “최화정이 실물보고 깜짝 놀란 소년미 ‘송중기’의 신혼이야기”라는 영상에서 아내와 두 아이를 마음껏 자랑했다.

채널 호스트인 배우 최화정이 최근 득녀한 것에 대해 축하하자 송중기는 “감사하다. 한 2주 된 것 같다”고 웃었다.

이제 1남1녀 아빠가 된 송중기는 “아기들, 와이프는 로마에 있고 전 촬영 때문에 한국에 와 있는데 너무 보고 싶다”고 했다.

송중기는 특히 아기가 슬슬 이탈리아어를 시작했다며 “제가 못 알아들을 때가 많더라. 압박감이 들어서 공부하고 있다”고 했다.

아내는 반대로 한국어를 배우고 있다. 그녀는 5개 국어를 하는 언어 능력자로 알려져 있다.

송중기는 “와이프가 언어 능력이 좋다. 빨리 배운다. 저희 엄마한테 ‘어머니 밥 먹어’라고 한다”고 웃겼다. “완벽하진 않은데 너무 귀엽지 않냐”며 얼굴에 미소가 번졌다.

송중기는 또한 “와이프는 영국식 영어를 한다. 이탈리어를 더 편하게 생각한다. (본인의) 어머니 영향 받아서 스페인어도 하고 프랑스어도 완벽하게 한다. 부럽다”고 했다.

송중기는 무엇보다 아내에 대해 인성이 좋다고 거듭 칭찬했다.

그는 “한 번은 매니저가 집에서 20분을 기다린 적이 있다. 그걸 보고 네가 뭔데 사람을 기다리게 하느냐며 혼났다. 기본적인 거를 잘 리마인드 해준다. 쓴소리도 많이 해주는 친구라 도움이 많이 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저희 커플을 아는 주변 사람들은 와이프가 훨씬 아깝다고 한다. 저도 알고 있고”라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41226_0003011590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