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콘텐츠 열람 전 자동 광고 시스템"을 통해, 특정 웹페이지를 열람하기 위해 먼저 봐야 하는 사전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설정할 수 있습니다
정지선, ‘개그콘서트’ 출격···워킹맘 고충 토로 – 오늘의핫이슈TV

정지선, ‘개그콘서트’ 출격···워킹맘 고충 토로 3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정지선 셰프가 워킹맘으로서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29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활약한 정지선이 출연한다.

이날 정지선은 ‘소통왕 말자 할매’를 만나 일과 육아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 게 어렵다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개그콘서트’의 대표 워킹맘 ‘말자 할매’ 코미디언 김영희는 정지선의 고민에 깊이 공감한다. 그러면서 김영희는 정지선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한다.

정지선은 ‘데프콘 썸 어때요’에도 출연해 자신을 대표하는 빠스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한편 ‘습관적 부부’ 임종혁, 홍예슬은 청첩장 모임 참석을 위해 중식 레스토랑을 방문한다.

두 사람은 임종혁이 홍예슬 친구에게 패딩을 벗어줬던 것을 두고 부부싸움을 이어간다.

당장에라도 헤어질 것 같았던 두 사람은 이내 청첩장을 전달하러 온 예비 신부 황은비의 질투를 부를 정도로 달콤한 사랑싸움을 하게 됐다고 한다.

‘이토록 친절한 연애’에서는 코미디언 박성광을 괴롭혔던 특이한 여자친구들이 공개된다.

‘자격지심 여친’ 서아름은 박성광의 손짓 하나에 삐치고, ‘조폭 여친’ 이수경은 나이트클럽에서 화려한 손기술을 자랑하며 박성광을 괴롭게 한다.

이 밖에 ‘뮤지컬 여친’ 나현영과 ‘냄새 중독 여친’ 임슬기가 등장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41227_0003012377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