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콘텐츠 열람 전 자동 광고 시스템"을 통해, 특정 웹페이지를 열람하기 위해 먼저 봐야 하는 사전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설정할 수 있습니다
BTS 진 “동해서 참치 잡은 적 있다”…안정환 “뻥치지마” – 오늘의핫이슈TV

BTS 진 “동해서 참치 잡은 적 있다”…안정환 “뻥치지마” 2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이 낚시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26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푹 쉬면 다행이야’에선 새로운 호텔 부지를 찾으러 나선 진과 산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은 수제 낚시대를 만들며 “예전에 어떤 프로그램에서 낚싯대를 만들어서 물고기를 잡았다. 인터넷에 낚싯대 만드는 법이 있길래 많이 잡으면 재미있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옆에서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진의 낚시대를 면밀히 살피며 “너 큰거 잡고 싶다며? 상어 같은 거”라고 물었다. 진은 “상어는 조금 그렇고 저는 참치가 좋다. 저 동해안에서 참치 잡았다”고 말했다.

그러자 안정환은 “참치를 어떻게 잡냐. 참치는 태평양으로 나가야 있다”며 “뼝 좀 치지마”라고 코웃음을 쳤다. 이에 진은 “증거 영상이 남아 있다. 진짜로”라고 억울해 하면서도 “테이프나 감아”라는 안정환의 수긍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40826_0002863389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